Book News

책소식

for my dear 이동욱 화보집

작가
이동욱,
발매
2017.12.20
브랜드
[위즈덤하우스]
분야
[취미/예술/종교]
페이지
312p
크기
240*320mm
가격
43,000원
ISBN
979-11-6220-156-5 03600
  • 교보문고
  • YES24
  • 인터파크
  • 알라딘

책소식더보기


“대사보다 많은 것을 말할 수 있는 배우” 이동욱
배우 생활 18년 만에 내놓은 첫 화보집


올해 초, 드라마 <도깨비>로 주목을 받은 배우 이동욱이 아시아 6개 도시를 돌며 팬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났다. 서울에서 시작한 투어는 해외에서는 싱가포르에서 시작해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일본, 대만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약 4개월 동안 7개 도시에서 ‘For My Dear’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것. 특히, 이번 아시아 투어에서는 이동욱을 향한 현지 언론사들의 열띤 취재 경쟁이 펼쳐졌으며, 그가 가는 곳곳마다 팬들의 환호가 끊이지 않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Q. <도깨비>가 워낙 큰 사랑을 받은 덕분에 아시아 투어 역시 성황리에 진행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해외에서는 이 작품의 인기를 어떻게 체감하실 수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이동욱___ 아시아 투어 당시에도 팬들이 항상 공항이나 호텔 주변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셨지만, 지난 10월 지방시 컬렉션 쇼에 참석하러 파리에 갔을 때 정말 놀랐어요. 루브르든 어디든 사람들이 모인 곳에만 가면 저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그리고 오전 10시에 첫 번째 쇼 포토월에 서게 됐는데, 현지 기자들은 당연히 저에 대해 잘 모르시잖아요. 그런데 제가 입장할 때 아침 일찍부터 모여 있던 150~200명의 팬들이 열광적인 환호를 보내주시는 걸 보고 ‘쟤가 유명한 애구나’ 생각하셨나 봐요. 퇴장할 때는 사진을 더 찍자고 계속 포즈를 요구하고, 현지 방송국에서도 인터뷰를 해 가시더라고요. 이건 진짜 <도깨비>의 힘이고 팬들의 힘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재밌고 뿌듯했죠.
_본문 중에서

 

아시아 투어의 모든 순간을 영상과 사진으로 기록했고, 그 결과물을 한 권의 책과 DVD에 담았다. 팬들은 무대에서의 모습은 물론, 무대 뒤에서 배우가 어떤 모습인지, 또 이동하는 사이사이 각 나라의 모든 면모를 느껴보려는 모습을 통해 배우를 한걸음 더 가까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340여 장의 고화질 사진과 여느 때보다 솔직하고 소탈한 모습이 고스란히 드러난 심도 깊은 인터뷰 그리고 팬미팅 현장 메이킹 DVD 1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책은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 배우 이동욱이 보내는 러브레터다. 무엇보다 배우 생활 18년 만에 내놓은 첫 화보집인 만큼, 배우 이동욱의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
무엇이든 “내가 한다고 했으니까 하면 돼요”라고 말하는 배우, 팬은 자신의 “시작과 끝”이라고 한순간의 망설임도 없이 말하는 배우, 팬들은 이 책을 통해 새삼 다시 이동욱과 사랑에 빠지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더보기

이동욱



도서목차더보기

본문 주요문장더보기

멀티미디어더보기